모금캠페인 슬로건

우주는 한 점에서 출발해서 계속 팽창해 나가고, 한 점이 시간과 공간을 탄생시킵니다. CREATE TOMORROW의 엠블럼은 하나의 점들이 연결되어서 새로운 면을 만들듯이 무한한 연속성을 상징하는 원(O)들이 이어짐은 미래로 나아가는 길을 의미합니다. TOMORROW의 일부분을 과감히 생략하고, 점에서 점이 이어지면서 선과 면으로 다채롭게 변화하는 심볼은 정형화되지 않은 유연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의미합니다. 그 위에 사람의 뻗어나가는 형상을 표현하였습니다.

“경계를 허물고 미래로 나아가는 서울대학교의 대전환, 자유와 신뢰를 기반으로 창의성과 도전 정신을 발휘하여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갑니다. 이성과 감성, 기술의 칸막이를 없애고, 대학과 사회의 조화, 사람과 사람의 화합을 이루고 한계와 경계를 넘나드는 미래 인재를 키워 사회에 공헌하는 미래를 함께 그려나갑니다.”
SNU+50 미래전략기금

SNU+50 미래전략 기금은 다가올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기금입니다. 학교 발전과 비전 달성을 위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가장 필요한 곳에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SNU+50 미래전략기금은 새로운 도전에 두려워하지 않고 미래로 나아가는 원동력이 될 것 입니다.

SNU Commons기금

현재 행정관이 자리한 관악캠퍼스의 중심에 학부 대학과 SNU Commons를 조성하여 학생들의 배움과 소통, 문화 교류의 공간으로 탈바꿈하고자 합니다. 학생들의 공통된 역량과 창의적 사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SNU 교육혁신 프로젝트기금

학부대학을 설립하여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이 울타리를 넘나들며 토론하는 혁신적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겠습니다. 창의성과 타인을 배려하는 공헌 의식이 성장할 것이며, 삶을 공유하는 기숙대학을 통해 더욱 성숙해 갈 것입니다.

SNU 목적형기금

사회공헌기금: 해외 지역의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여 글로벌 책무를 다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융복합연구기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연구 수행의 풍토를 조성하고, 세계적인 연구성과 창출을 위해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