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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국제관 휴게음식점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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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18-05-10 09:57 조회703 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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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국제관 휴게음식점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안) 

 

 

대림국제관(137-2동) 휴게음식점 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18년 5월 9일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대림국제관(137-2동) 지하1층 휴게음식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기본현황 

     01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
      ※ 계약만료 전 심사를 통하여 1회 2년의 계약기간 연장을 부여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공개입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제1차 서류심사, 제2차 제안서 평가 결과 최우수 업체와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관련 법률 준용)로서, 사업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라

        인ㆍ허가를 득하고 휴게음식점 영업이 가능한 업체.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는 자는 제외함.
   나. 사업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본점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내에 있는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다. 사업공고일 기준 3년 이상 휴게음식점 운영 실적이 있는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라. 우리재단의 업체선정방식에 동의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4. 현장 설명회 및 제안서 접수 일정 

   02

   가. 입찰기간 : 2018년 5월 10일(목) 10:00~2018년 5월 24일(목) 17:00
   나. 현장 설명회 
      - 일시 : 2018년 05월 16일(수) 14:30~15:30(예정)
      - 장소 : 연구공원본관 지하1층 느티나무강의실 
   다. 입찰제안서 접수
      - 일시 : 2018년 05월 24일(목) 10:00~17:00 까지 
      - 제출처: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940동 2층(신림동, 연구공원본관)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 부동산운용팀
      - 문의전화 : ☎ 02-871-1242, 02-871-1630, 최사라, 고종걸
   라. 제안서 평가회
      - 선정업체 발표일 : 2018년 05월 마지막주(예정)
   마. 우선협상자 선정 : 개별통보
      - 협상일로부터 2주 이내
   바. 제출서류 
      (1) 제안서 4부.(이동식 디스크 혹은 CD 1매)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운영경력증명서 1부.(세무서 제출 재무제표 또는 실적증명서) 
      (4)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필요시)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증명서 1부.
      (7) 납세(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8) 직전연도 신용등급확인서 1부. 
      (9)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10) 서약서 1부.
      (11)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금액 : 2,880,000,000원, 3년 예상매출액 10% 적용, 입찰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가능함)
      (12) 청렴이행계약서약서 1부.

 

5. 사업자 선정 등
   업체서류평가 : 각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서류 심사하고 상위 3개 업체를 선정하여 제안서 평가회를 가진 후, 최고득점업체와 협상업체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착수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부정당업자제재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이 공고문에 기술된 모든 사항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참가시 제출한 제안서는 수정할 수 없으며,

        제출자료 등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비공개합니다. 
   바. 선정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한 경우라도, 제안서 등 기타 일체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서 내용이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재단은 계약을 최고없이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업체는 손해배상에 책임을 져야합니다.
   사. 기타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재단법인서울대학교발전기금 부동산운용팀
         (☎ 02-871-1242 최사라, 고종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05.09

 

 

재단법인 서울대학교발전기금 이사장